법인등기
상표등록
상속문제
통합법률정보센터
블로그
채용공고
법인설립 견적서 받아보기
헬프미 통합법률정보센터
등기서류 준비 안내
설립용 잔고증명서
설립용 잔고증명서
잔고증명서용 계좌를 새로 개설해야 하나요?
누구 계좌로 발급해야 하나요?
어떤 계좌로 발급해야 하나요?
계좌에 얼마가 있어야 하나요?
주주가 여러 명이면 자본금을 어떻게 합하나요?
동일한 은행의 계좌 2개를 합해서 잔고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잔고증명서 유효기간이 있나요?
잔고증명서 발급하기 전에 일정 기간 자본금을 유지해야 하나요?
잔고증명서 용도는 무엇으로 해야 하나요?
언제부터 잔고를 출금할 수 있나요?
언제 자본금을 법인계좌로 이체하나요?
잔고증명서 발급 방법
잔고증명서 헬프미 전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