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의 등기사항에 변동이 생겼나요? 변경등기 견적서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 '법인등기 헬프미'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인 화면에 있는 [지금 바로 견적서 받아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화면에 나타난 정보입력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먼저 ① [기존법인 변경등기]를 체크 하시고 ② 성함,휴대폰,이메일주소,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입력이 모두 끝나면 ③ 회원가입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박스를 체크하고 ④ [견적서 받아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전에 헬프미를 이용한적 있다면 [재방문 고객 로그인] 탭을 누르고 로그인 해주세요.
신규 고객은 기존 법인 변경등기를 눌러주세요
헬프미를 이용한 적 있다면 재방문 고객 로그인으로 접속해주세요
3.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견적신청이 진행됩니다. 메인 화면의 [변경등기 견적 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변경등기 견적신청이 시작됩니다.
4. 필요한 변경등기 항목을 선택하고 변경등기 견적서를 신청해주세요
먼저 1. 필요한 변경등기 항목을 체크 하시고 2. 회사명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입력이 모두 끝나면 3. [법인등기 견적서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혹시 선택할 항목을 잘 모르시겠다면 '기타'를 체크하고 필요한 내용을 적어주세요.
5. 신청이 끝나면 신청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
신청완료 화면이 나오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 중으로 헬프미 등기 매니저가 전화를 드립니다.
상담전화는 접수 순서대로 전화를 드립니다. 바로 전화가 오지 않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6. 헬프미 등기 매니저가 견적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상담 이후 견적서가 발송됩니다.
유선 통화를 마치고 고객님의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매니저와 상담하기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화면 오른쪽 하단의 말풍선을 눌러주세요.
언제든지 헬프미 매니저와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 평일: 10: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변경등기 업무 절차를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헬프미의 헬프미의 변경등기 업무 절차를 박효연 변호사가 직접 안내해 드립니다.
빠른 이해가 필요하다면 영상을 꼭 시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