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 변경을 결의한 주주총회의사록 또는 서면결의서를 정관과 함께 보내주세요.
변경 등기를 신청할 때는 반드시 법인 등기부등본에 기재된 내용과 일치하는 정관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런데 주주총회 결의로 정관을 변경했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정관 파일·서류가 최신 내용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혼란을 방지하려면 정관 문구를 매번 수정하는 대신 변경을 결의한 주주총회 의사록이나 서면결의서를 정관 뒤에 합쳐서 보관하면 됩니다.
헬프미 변경 등기를 신청하실 때도 반드시 정관과 주주총회의사록 또는 서면결의서를 함께 보내주세요.